MY MENU

교직원소개

자재천반 선생님

아이들의 꿈과 사랑이 가득한 공간,
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자재천반이 되기 위해 어제보다 더 행복한 내일을 꿈꾸고 다함께 즐거운 배움의 조화를 이루어 보아요 ^^
우리 재주 많은 하늘나라 자재천반 친구들 사랑해요 ♡

화락천반 선생님

안녕하십니까? 화락천반에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. 언제나 해맑은 우리 화락천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생활이라 즐겁고 보람찬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.^^ 화락천반에서 몸도 마음도 튼튼히 하여 친구들과 더불어 행복하고 즐겁게 생활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사왕천반 선생님

싱그러운 미소만큼 밝은 꿈꾸며 자라는 우리 사왕천반 아이들이 마음속의 천진한 생각들을 자유롭게 펼치는 곳 사왕천반입니다.
사왕천반 친구들 올 한해 우리 서로 사랑해요^^

도리천반 선생님

아름답게 피어날 아이들의 걸음을 지켜주며 항상 즐겁고 행복한 도리천반이 되도록 귀를 열어 들어주고, 마음을 열어 보듬어주고, 눈을 열어 바라봐주며 사랑으로 보살피겠습니다.
사랑하는 도리천반 친구들 파이팅^^

도솔천 고운반 선생님

"눈빛만 보아도 너와 내가 무엇을 말하려 하는지 알 수 있는 건, 너와 나는 '행복'을 만들어 가는 동행자이기 때문일거야." 도솔천 고운반에서 들리는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. 아름답고 귀한 작은 속삭임이 들리시나요?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동안 나와 너가 아닌 우리가 되어서 모두가 행복한 반이 되겠습니다.

도솔천 밝은반 선생님

지혜로운 하늘나라에 천사 같은 밝은반 친구들이 모두 모였어요~
언제나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밝은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^^
귀염둥이 도솔천 밝은반 화이팅!

종일반 선생님

종일반 아이들의 안전과 행복을 책임지고 있어요! 아이들이 즐겁고 자유롭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.

행정 선생님

불광유치원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열심히 뒷바라지 하겠습니다.

조리사 선생님

항상 좋은 것만 만들어서 맛있게 먹이고 싶어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늘 사랑과 정성을 담아 깨끗하고 영양만점의 음식을 만들겠습니다.

차량 : 마하 거사님 / 반야 거사님 / 바라밀 거사님

예쁜 아이들의 등 · 하원을 책임지고 있는 운전 기사입니다.
불광 어린들의 안전을 책임지며 소중한 몸이 다치지 않도록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안전운행에 임하겠습니다.

차량 선생님 : 마하 선생님 / 반야 선생님 / 바라밀 선생님

불광어린이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늘 신경써주시는 도우미 선생님 입니다.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